민족 최대 명절인 한가위가 성큼 다가왔다.
멀리 가족을 떠나보낸 기러기 아빠들을 위한 ‘기러기 아빠 패키지’, 혼기가 꽉찬 미혼 여성들을 위한 ‘골드미스 패키지’ 등 특별한 추석을 보내기 위한 패키지를 선보여 짧은 연휴기간을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제안했다.
![]() 서울신라호텔은 짧은 연휴를 소중한 가족과 뜻깊게 보낼 수 있도록 10월 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4가지 타입의 추석 패키지를 준비했다.
디럭스 객실 1박과 피트니스 클럽이용의 혜택이 제공되는 가장 저렴한 ‘포유(for you)' 타입과 그랜드 디럭스 객실 1박과 함께 엄마를 위한 더 라이브러리 디저트 뷔페 이용권(2인), 아이를 위한 호텔제작 수제 테디베어, 아빠를 위한 실내 골프연습장 1박스 무료 이용권이 포함된 '포어스(forus)' 타입을 선보인다. 또 객실 1박 투숙과 함께 지인에게 추석 햄퍼세트 선물을 보낼 수 있는 ’기프트팩(gift pack)' 타입을 새롭게 선보인다. 햄퍼는 호텔 베이커리 숍 ‘패스트리 부티크’의 엄선된 제품을 고급스러운 나무상자에 담아주며, 택배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그리고 가족들과 떨어져 명절을 혼자 보낼 기러기 아빠가 친구들과 남자들만의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파티팩(party pack)'을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스위트룸 객실 1박에 더 라이브러리 바의 가라오케 설비가 되어있는 파티룸을 이용할 수 있으며 EFL 라운지의 3인 조식 및 해피아워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기타 공동 혜택으로 10월 2일부터 4일까지 3층 연회장 메이플 룸에서는 헬로우 뮤지엄 어린이 미술관과 함께하는 키즈 클럽을 무료로 운영, 추석 보름달에 얽힌 동화와 미술작품을 감상하며 아이들이 직접 아트북을 창작할 수 있는 체험 미술 수업이 진행된다. 또 간단한 설문을 하면 추첨을 통해 1인을 선정, 호주 퀸즈랜드주로의 4박 6일 여행상품권(2인)을 제공하는 추석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W 서울 워커힐은 올해 추석 연휴 동안 편안한 휴식을 위한 특별한 패키지 2가지를 선보인다. 9월27일부터 10월9일까지 선보인다. W 리워드 (ReWard) 패키지는 명절 준비에 스트레스를 받는 주부들이나 골드미스를 위한 패키지. 원더풀 룸에서의 1박과 함께 추석 기간 중 특별한 메뉴로 준비될 키친에서의 2인 조식 뷔페, 실내수영장 WET과 사우나(WATER Zone) 2인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여성만을 위한 혜택으로 매니큐어와 미니 핸드마사지 특별 쿠폰이 투숙객 1인에게 제공되고, W호텔의 헤어살롱 스타일랩 이용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W 호텔 어웨이 스파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스파 트리트먼트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2박 이상 투숙 시 추가1박당 15만원(최대 3박까지 적용)에 이용 가능하다. W 홀리데이 겟어웨이 (sWagger) 패키지는 W호텔을 여유 있게 만끽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며, 원더풀 룸에서의 1박과 함께 오후 6시 에서 9시 까지 호텔 1층에 자리한 우바(WooBar)에서의 무제한 맥주와 와인, 그 외의 음료와 음식을 10%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주중 해당/ 주말 금, 토, 일 이용 시 6잔까지 드링크 무료제공) 다음날 아침 룸으로 직접 서빙되는 해장 칵테일 블러디 매리(Bloody Mary) 2잔, 스파클링 보스(VOSS)워터 2병도 즐거운 혜택이다.
밀레니엄 서울힐튼에서는 민족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하여 귀향인파가 빠져나간 한적한 도심에서 남산의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휴식다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추석 패키지’를 10월 1일부터 10월 4일까지 두 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한가위 와인 이그제큐티브 패키지는 귀빈층 객실 1박과 함께 귀빈층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룸서비스로 와인(하우스 레드와인)과 치즈 플래터 한 접시를 제공해 객실에서 여유를 즐기기 좋다. 한가위 바비큐 & 와인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에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와인과 치즈 플래터, 이에 추가로2인이 카페 실란트로의 조식과 영국풍 바 오크룸의 뷔페식 바비큐 해피아워를 이용할 수 있다. 바비큐 해피아워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저녁 6시 에서 8시 반 까지 운영되며, 단 일요일 및 공휴일은 뷔페식이 아닌 바비큐 한 접시를 제공한다.
두 가지 타입 모두 수영장과 휘트니스 센터를, 주중에는 에어로빅 클래스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보조침대도 무료로 제공해 가족 고객을 배려했다.
롯데호텔서울은 추석을 맞이하여 경제적인 가격에 다양한 특전으로 편안한 휴식을 보낼 수 있는 ‘ZZ(Cozy & Lazy) 추석 패키지’를 10월 1일부터 4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디럭스룸에서의 1박과 디럭스 과일세트가 포함되며, 생과일주스를 비롯해 신선한 과일과 저지방 요거트, 곡물빵, 오트밀, Tea or Coffee 등이 포함된 건강 조식세트(Healthy Breakfast)가 룸서비스로 제공된다. 요금은 18만원으로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이밖에도 패키지 이용고객에게는 실내수영장 및 휘트니스 센터 무료, 골프연습장 50% 할인, 식음료업장 10% 할인, 세탁 20% 할인 등의 혜택도 다양하다.
![]() 리츠칼튼 서울은 추석 연휴 동안 온 가족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추석 패키지는 리노베이션이 끝난 수페리어 디럭스 객실에서 1박을 묵으며 객실에서 제공하는 영화 1편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클럽 배니핏 혜택을 제공한다. 클럽 배니핏에는 하루에 4번 클럽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조식, 핑거푸드 및 다양한 디저트뿐 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티와 커피, 와인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클럽 라운지 프론트에서 빠른 체크인, 아웃을 진행할 수 있으며 클럽 라운지 직원들의 컨시어지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우리나라의 대표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이 풍성한 추석 연휴를 위한 ‘Full Moon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2009년 10월 1일 부터 4일까지 진행되는 추석 패키지는 11만 5천원(세금, 봉사료 포함) 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슈페리어 룸에서 1박을 할 수 있다. 2일 연속 숙박 시에는 20만원이다. 디럭스 룸 선택 시 15만원이며 2일 연속 숙박 시 25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4~5만원대만 더 추가하면 카페 ‘아미가’에서 유럽식 조식뷔페를 2인이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식음업장 이용 시 10% 할인 혜택(푸드에 한함)을 제공한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2009년의 짧은 한가위 연휴를 사랑하는 이와 편안히 보낼 수 있도록 9월 28일부터 10월 8일까지 <보름달> 패키지를 선보인다. <보름달> 패키지는 두 가지 타입으로 준비되어 있다. 패키지Ⅰ은 아차산에 둘러싸여 가을의 정취에 느낄 수 있는 더글라스 하우스에서의 하룻밤과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뷰’에서의 조식 뷔페, 펍 바 ‘시로코’에서 웰컴 칵테일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14만 5천원부터이다.
본관 딜럭스 룸 1박과 ‘더뷰’에서의 조식 뷔페, 그리고 워커힐 씨어터의 ‘토데스(Todes)’ 관람이 포함되어 있는 패키지Ⅱ는 19만 7천원부터. (가격 모두 2인 기준/ 세금, 봉사료 별도) 그 외에도 추석 전날(10/2) 더글라스 하우스 라운지에서 펼쳐지는 ‘송편 만들기’, 추석 당일 (10/3) 명월관 야외 펍가든에서 열리는 윷놀이, 투호 등 ‘민속 놀이 한마당’ 등 특별 이벤트도 마련되어 즐거운 명절 분위기도 느껴볼 수 있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식음업장 10% 할인과 고메샵 ‘더 델리’ 20% 할인 (일부 품목 제외) 혜택을 제공한다.
![]()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2009년 추석을 맞아 9월 30일부터 10월 6일 까지 ‘달에게 소원을 말해봐’ 추석 패키지를 14만9,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의 가격에 선보인다. ‘달에게 소원을 말해봐’ 패키지는 100% 당첨 행운 제비 뽑기 이벤트가 포함된 패키지이다. 스탠다드 룸에서의 1박과 휘트니스 클럽 및 사우나 무료 이용 그리고 뷔페 레스토랑 ‘페스티발’에서 점심 뷔페 식사 2인 무료 식사가 가능하며 닥터 자르트 썬크림을 무료로 제공한다. 체크인시 100% 당첨 행운 제비 뽑기를 통해 ‘와인’ 혹은 ‘웰컴 드링크 쿠폰’등을 선사한다.
![]() 세종호텔은 9월30일부터 10월5일까지 절반 이상 할인 된 가격으로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 한가위 패키지를 선보인다. 올해의 추수를 감사하는 마음으로 정성스레 마련된 패키지는 보름달 패키지와 달맞이 패키지로 준비 되었다. 보름달 패키지는 트리플 객실 1박과 조식이 제공되며, 오리지널 버블쇼 ‘팬양의 버블월드’ 초대권(1인 3만8,000원 상당)과 객실 내 웰컴 와인 1병이 제공된다. 가격은 15만원. 달맞이 패키지는 여기에 조식만 제외되며, 가격은 12만원이다. 여유로운 아침을 맞을 수 있도록 체크아웃 시간을 오후 2시 까지 연장할 수 있으며, 남산 한옥마을을 둘러볼 수 있도록 픽다운(pick-down)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호텔 내 레스토랑 이용 시 10%할인 혜택과 13세 이하 어린이를 동반한 3인 가족에게 무료로 객실을 업그레이드를 해 준다.
서울 명보 아트홀에서 공연되는 ‘팬양의 버블월드’는 열여섯 차례 기네스 신기록을 세운 캐나다 출신 아티스트 팬 양(Fan Yang)의 인기 버블쇼. 버블쇼 전용극장의 화려한 조명과 어우러진 각양각색의 비눗방울이 어린이에게는 잊을 수 없는 재미를, 어른들에게는 잊었던 동심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아이들이 비누방울을 스스로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까지 가능해 온 가족이 함께하기에 좋다.
![]() ![]() 제주신라호텔에서는 풍요로운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추석의 여유로움과 의미를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추석이벤트를 선보인다. 추석 당일 제주신라 대연회장에서는 추석 특선 국악뮤지컬 공연(1인 5천~1만원)이 펼쳐지며, 온 가족이 함께하는 송편 만들기 행사(2만5천원/1가족당)도 진행한다. 호텔 식당가에서는 제주의 전통 송편, 민속주와 과일을 나눠 먹고 재기차기와 투호 등 민속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민속장터를 재현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가족과 함께 추석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추석패키지(10월 1일~5일)는 가족용 객실을 우선 제공하며, 신라호텔 제작 테디베어 선물로 준다. 객실과 2인 조식, 세금과 봉사료를 포함하여 30~36만원이다.
한편 제주신라의 레저도우미 GAO는 맑은 가을 날씨에 아름다운 바닷길을 배경으로 올레 트레킹과 야외 콘서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올레트레킹과 미니콘서트"를 준비했다. 아이들과 함께 걷기 좋은 제 8코스를 함께 트레킹하고, 종점에서 현악 미니콘서트와 다과파티를 즐길 수 있다. |
'뉴스 > 신문 스크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남 광양 29층특급호텔MOU체결 --- 전남조은뉴스 --- (0) | 2010.05.23 |
---|---|
뜨거운 감자 레지던스 """ 날벼락"""" --- 매일경제 --- (0) | 2010.04.27 |
모텔 밀집지역 호텔타운으로 --- 매일경제 --- (0) | 2009.09.26 |
삼양라면 이미지 마케팅 " 라면 20만개쏜다 " --- 한국경제 --- (0) | 2009.09.15 |
"그래도 조문은 하게 해야지" 노대통령 스승(신부) - 한국경제 (0) | 2009.05.26 |